좋은 가격으로 최고의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롤링세이팝콘서트 두 번째 공연이 6월 13일 토요일 6시 홍대 롤링홀에서 열린다. 이번 무대에서는 가을방학과 디어클라우드가 함께하며, 게스트로 남성듀오 피콕이 참여한다.
한국 인디 팝씬의 대표하는 감성듀오 '가을방학'은 언니네 이발관을 시작으로 줄리아하트, 바비빌 등의 밴드에서 왕성한 활동을 선보인 송라이터 정바비와 브로콜리 너마저와 우쿨렐레 피크닉으로 사랑을 받아온 보컬리스트 계피로 구성된 실력파로 ‘가끔 미치도록 네가 안고 싶어질 때가 있어’, ‘취미는 사랑’ 등의 대표곡이 있다.
![]() |
<사진=감성듀오 '가을방학'>
모던록 대표 밴드로 꼽히고 있는 '디어클라우드'는 2005년 결성되어 보컬 나인의 중성적인 보이스에 세련된 사운드를 더해 여러 뮤지션과 평론가들로부터 극찬을 받고 있으며, 따뜻한 가삿말로 마음을 위로하는 밴드로 ‘얼음요새’, ‘엄마의 편지’등의 대표곡이 있다. 게스트로는 새벽감성을 노래하는 남성듀오 '피콕'이 함께한다.
![]() |
<사진=밴드 '디어클라우드'>
롤링세이팝콘서트는 저렴한 가격으로 질 좋은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취지로 만들어진 브랜드공연으로 공연의 티켓은 35,000원으로 인터파크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2시간 30분에 걸쳐 진행된다.
한편 이번 공연 티켓은 팝신한 S-Choice 체크카드로 결제 시 50%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