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사나 라구나 푸켓, ‘리브 포 패밀리’ 패키지 출시…무제한 수상스포츠·어린이 무료 식사
가족형 복합리조트 앙사나 라구나 푸켓은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리브 포 패밀리’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4일 전했다.

태국 방타오만에 위치한 앙사나 라구나 푸켓(Angsana Laguna Phuket)은 내년 3월 29일까지 라군 프리미어룸, 앙사나 투베드룸 로프트 또는 투베드룸 앙사나 스위트에서 3박 이상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리브 포 패밀리’(Live for Family)’ 패키지를 출시했다.

패키지는 카약, 윈드서핑 등 무동력 수상스포츠 무제한 제공, 전 가족 카약 라군 투어, 트리하우스 키즈 클럽(Tree House Kids Club) 자유 이용, 가족 전용 공항 왕복 차량 서비스, 2시간 동안 어린이 2인 돌봄 1회 서비스를 포함한다.

더불어 할인 및 무료 식사 기회도 제공된다. 12세 이하 어린이는 어른 1인 동반 하에 무료로 식사를 할 수 있으며 고객이 선택한 레스토랑에서 2인 디너세트를 1회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앙사나 라구나 푸켓의 모든 레스토랑에서 주류를 제외한 메뉴를 25% 할인, ‘앙사나 스파 라구나(Angsana Spa Laguna)’의 바디 마사지 전 상품을 25% 할인 받을 수 있다.

라구나 프리미어룸을 예약할 시, 숙박을 포함한 패키지 가격은 3박 기준 33,000바트(한화 약 110만원)다.
예약 및 기타 문의는 앙사나 라구나 푸켓 공식 예약이메일([email protected]) 또는 전화(+66 76 324 101)를 통해 가능하다.

<이미지제공=앙사나 라구나 푸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