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리소닉,
진동클렌저 브랜드 클라리소닉이 최희와 함께한 ‘민낯챌린지’ 캠페인 영상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했다.

영상 속 최희는 화장기 없는 청초한 미모를 자랑하며, 셀카를 찍고 SNS에 공유해 클라리소닉의 ‘민낯챌린지’ 캠페인에 참여했다.
민낯챌린지 캠페인은 클라리소닉 공식 페이스북에 업로드 된 최희의 민낯챌린지 영상을 공유하고 자신의 빛나는 민낯을 셀카로 찍어 ‘#클라리소닉민낯챌린지’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1등으로 선정된 남, 녀 각각 1명은 클라리소닉의 2016 신제품 모델로 발탁되며, 2등 50명에게는 ‘스마트 프로파일(28만원대)’을, 3등 100명에게는 ‘소닉 래디언스 브라이트닝 액티베이터 세럼(7만원대/29ml)’을 증정한다. ‘민낯챌린지’ 캠페인은 오는 4월 1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클라리소닉 관계자는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농도가 높아지는 봄철에 피부 트러블과 염증, 건조증과 같은 피부 질환 발생이 크게 증가한다”고 전하며, “꼼꼼한 클렌징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아름다운 민낯을 응원하기 위해 한 달간 ‘민낯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이미지제공=클라리소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