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
태남생활건강 측 관계자는 "토너와 스킨은 세안 후 피부에 처음 닿는 제품인 만큼 성분을 꼼꼼하게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신규 출시된 토너 2종은 계면활성제, 피이지(PEG), 미네랄오일, 실리콘오일, 알코올, 색소, 향료 등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성분은 모두 배제되었다. 반면 강력한 보습인자인 6가지 히아루론산 성분, 바오밥나무씨 추출물, 우유단백질 추출물, 외부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알란토인 성분 등 피부가 좋아하는 성분들을 함유하고 있다”고 전했다.
코코넛 90토너는 보습에 좋은 코코넛수 90%를 함유하고 있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며, 센텔라 90토너는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병풀잎수를 90% 함유하여 여름철 자외선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두 제품 모두 미백 기능성 제품으로 칙칙해진 피부톤을 화사하게 밝혀주어 피부에 생기를 부여한다.
실제로 밀크바오밥 90토너를 사용해 본 뷰티 블로거들은 착한토너로 스킨팩, 7스킨법, 미스트 대용으로 활용에 적합한 제품이라고 입을 모으고 있다. 또한 인공향료 대신 자연에센셜오일이 첨가되어 은은하게 퍼지는 향에 대한 만족도도 높은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