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무역= 연결종속법인 스캇의 실적 턴어라운드에 따른 이익 성장 및 밸류에이션 디스카운트 해소. 올해부터 3년간 본격적인 Capex투자에 따른 성장 모멘텀 확보. 비아웃도어/스포츠 계열 바이어 추가, 경편니트 원단 및 의류 생산으로 수직계열화 오더 소화 예정.
12개월 12개월 이익추정치 대비 주가수익비율(Fwd PER)은 9.6배로 6년 내 역사적 하단에 위치.
◆아모레퍼시픽= 올 1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 각각 1조4105억원(전년 대비 10% 감소), 2489억원(전년 대비 21% 감소) 기록할 전망.
강한 반등의 시그널(크루즈 재개 등)이 나타날 시 대장주인 아모레퍼시픽의 주가 상승폭 도드라질 것으로 기대.
◆LG유플러스= 1분기 마케팅 비용이 전년동기대비 크게 감소하였음에도 불구하고 휴대폰 가입자수가 전분기대비 증가하면서 큰 폭의 실적 개선에 기여한 상황.
통신사들에 대한 요금 인하 합력이 증가함과 더불어 5G에 대한 설비투자 지출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향후 극도의 비용통제에 따른 추가적인 마케팅 비용이 감소할 것으로 전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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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기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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