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지난 3일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에서 진행된 ‘5성 현판식’에서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이윤정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부총지배인, 조민숙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총지배인, 조현준 아코르 앰배서더 코리아 부사장, 이대산 KT에스테이트 대표이사, 이공환 KT에스테이트 개발사업본부장, 손민수 KT에스테이트 개발사업본부 상무(왼쪽부터). /사진=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는 지난 3일 호텔 정문에서 조현준 아코르 앰배서더 코리아 부사장, 조민숙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총지배인, 이윤정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부총지배인과 이대산 KT에스테이트 대표이사, 이공환 KT에스테이트 개발사업본부장, 손민수 KT에스테이트 개발사업본부 상무 등이 참석한 가운데 5성 현판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해 7월 전세계 500번째 노보텔로 정식 개관한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노보텔이 세계 최초로 선보인 ‘호텔 & 레지던스’ 복합형 브랜드로 호텔 331실, 레지던스 192실 등 총 523실을 갖췄다.
조민숙 노보텔 앰배서서 동대문 총지배인은 “호텔의 모든 직원들이 한마음 한뜻을 모아 노력하여 좋은 결과를 낸 것 같다”라며 “앞으로도 모든 직원들이 아코르 호텔의 Heartist(Heart+Artist) 사명 아래 진심 어린 마음을 담아 창의적인 서비스를 구현하여 고객에게 최고의 즐거운 경험을 가지고 돌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5성 획득을 기념해 오는 2월28일까지 '스타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객실 1박 ▲식음 바우처 5만원권 1매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 ▲피트니스센터 및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