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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금성출판사 |
새롭게 공개한 잉글리시버디 바이럴 영상은 올해부터 잉글리시버디 신규 슬로건인 ‘영어와 친한 아이, 영친아’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영상은 총 3편으로 구성돼 우리말 단어와 영어의 발음이 비슷할 때 ‘영친아(영어와 친한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영어 단어를 떠올리는 상황을 재미있게 표현했다. ‘미역’은 Milk, ‘파절이’는 Positive, 두 사람이 서로 좋아하는 상황을 나타내는 ‘어~썸~’이라는 문장은 Awesome과 비슷하게 발음되는 것에 착안해 영어를 자연스럽게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는 영친아들의 상황을 묘사했다.
영친아 잉글리시버디 바이럴 영상은 유튜브 등에서 광고 영상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잉글리시버디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풀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잉글리시버디는 바이럴 영상을 시작으로, ‘영어와 친한 아이’의 줄임말인 ‘영친아’를 신규 슬로건으로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번 영상을 총괄 기획한 금성출판사 김성훈 부사장은 “학생들이 영어와 보다 친숙하게 지낼 수 있도록 교육하는 잉글리시버디만의 특장점에 착안해 ‘영어와 친한 아이, 영친아’라는 새로운 슬로건을 만들고 유튜브로 만날 수 있는 바이럴 영상을 제작하게 됐다”면서 “잉글리시버디는 새로운 ‘영친아’ 슬로건을 앞세워 유아 및 초등학생, 중학생 누구나 영어를 재미있게 경험하고 익힐 수 있도록 풍부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