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CJ ENM |
CJ ENM 애니메이션사업부는 자체 기획한 애니메이션 '레인보우 루비' 시즌2가 4월 2일(목) 오전 9시 EBS를 통해 첫 방영된다고 밝혔다.
'레인보우 루비'는 당찬 여섯 살 소녀 '루비'가 곰 인형 '초코'와 함께 장난감들의 세상인 '레인보우 빌리지'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사건들을 해결해나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주인공 '루비'는 매 에피소드마다 가수, 배우, 소방관, 디자이너 등 다채로운 역할로 변신해 어려움에 처한 장난감 친구들을 돕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시즌2는 이전 시즌보다 훨씬 화려해진 역할 변신 장면으로 여아들의 눈과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매 에피소드 속 등장하는 역할 의상들 역시 여아들이 좋아할만한 예쁜 비주얼 요소들이 더해져 한층 업그레이드 됐다.
노래와 춤을 좋아하는 여아들의 취향을 적극 반영해 뮤지컬 요소도 풍성해졌다. 총 13곡에 달하는 신나는 노래와 등장 캐릭터들의 앙증맞은 댄스는 아이들이 애니메이션을 시청하다가 자연스럽게 따라 할만한 작품의 주요 매력 포인트다. 실제로 노래와 춤을 기반으로 하는 역할도 이전 시즌에 비해 많아졌다는 것이 제작진 측의 설명이다.
개성만점 신규 동물 캐릭터들이 대거 추가됐다.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는 열두 마리의 아기양 '뽀송이들'부터 개구쟁이 강아지 형제들 '초롱이', '재롱이', '메롱이', 혈기왕성하고 겁 없는 꼬마 토끼 '랄라벨', 소심하고 눈물 많은 공룡 '디노', 반짝이는 것을 좋아하는 새 '펠리컨' 등이 등장해 고유의 매력으로 주인공 '루비'와 시너지를 내며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애니메이션 '레인보우 루비' 시즌2는 4월 2일 목요일 첫 방영을 시작으로 매주 목, 금 오전 9시와 오후 4시 10분에 EBS에서 방영된다. 투니버스에서는 5월 12일부터 방영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