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스제과가 지난 1일 첫 방송된 KBS2 드라마 ‘출사표’에 메인으로 과자제품을 협찬한다.

KBS2 드라마 ‘출사표’는 취업 대신 구의원 출마를 선언한 취준생이 1년 계약직 구의원으로 당선돼 좌천된 엘리트 사무관과 함께 불량 정치인들을 통쾌하게 응징하는 오피스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로 배우 나나, 박성훈, 유다인, 한준우, 안내상 등이 출연한다.
코스모스제과,  KBS2 드라마 ‘출사표’ 만화카페에 있는 과자 제품 협찬

코스모스제과 제품은 극 중 구세라의 절친이 운영하는 만화카페 스낵코너에 배치됐다. 1, 2편에서는 신제품 꿀먹은튀김건빵, 쌀누룽지를 비롯해 콘칩, 알새우칩, 버터갈릭새우칩 등 다수의 코스모스제과 인기제품이 노출되었다. 주인공 구세라가 만화카페에 선거캠프를 차리는 만큼, 앞으로 더 많은 장면에서 코스모스제과 제품이 노출될 것으로 기대된다.
코스모스제과 제품은 실제로 만화카페를 비롯해 대형마트, 편의점, 다수의 생활용품 판매점 등 일상 속 다양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코스모스제과 관계자는 “신선한 소재와 청춘들의 역경과 도전을 담은 명품 드라마 출사표에 제작지원을 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드라마 출사표의 인기에 힘입어 코스모스제과가 소비자들과 한층 가까워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코스모스제과는 ‘왕소라형 과자’, ‘짱이야’, ‘초코콘’ 등 대형마트나 편의점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전통과자를 만드는 중소 제과업체로 49년간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최근에는 ‘딸기팅촉’, ‘마늘바게트’ 등 신제품을 출시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