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DJI가 신형 스마트폰 짐벌을 출시했다. 정식 명칭은 ‘DJI OM4’로 기존 오즈모 모바일 시리즈를 리브랜딩했다. OM4는 스마트폰을 사용해 영상을 촬영하면서도 스마트폰 자체 기능을 사용하기 편하게 자석식 탈부착 방법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사진=DJI |
OM4는 스마트폰을 사용해 영상을 촬영하면서도 스마트폰 자체 기능을 사용하기 편하게 자석식 탈부착 방법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탈부착 방법은 크게 두가지로 ▲메탈 클램프를 이용하는 방식과 ▲마그네틱 링홀더를 이용하는 방식으로 구분된다.
배터리는 최대 15시간 사용이 가능하며 휴대용 배터리 충전기로도 사용할 수 있다. 전작에서 뛰어난 성능으로 호평을 받았던 액티브트랙3.0도 적용됐다. 액티브트랙은 피사체를 지정해두면 사용자의 조작 없이도 짐벌이 알아서 추적촬영하는 기능으로 움직이는 사람 또는 물체를 촬영할 때 용이하다.
이 밖에 ▲다이내믹줌 ▲타임랩스·모션타임랩스·하이퍼랩스 ▲슬로모션 ▲스포츠모드 ▲스핀샷 짐벌 동작 ▲스토리 모드 템플릿 등이 추가돼 간단한 조작으로 완성도 높은 영상을 제작할 수 있다.
DJI OM4의 가격은 17만9000원이며 마그네틱 링 홀더, 보관용파우치, 마그네틱 스마트폰 클램프, 삼각대, 손목스트랩 등이 포함된다.
"코로나19 예방수칙, '의무'이자 '배려'입니다"
#올바른 마스크 착용 #건강한 거리두기
#올바른 마스크 착용 #건강한 거리두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