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헤이딜러가 배우 류준열이 나오는 TV광고 ‘시세조회’편을 9월1일 공개한다. 사진은 배우 류준열이 등장한 헤이딜러 TV 광고의 주요 장면 모음. /사진=헤이딜러 |
지난 ‘경쟁입찰’편 광고에 이어 ‘시세조회’편에도 배우 류준열이 등장한다. 류준열은 차량 번호만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 입력하면, 바로 시세 확인이 가능한 ‘시세조회’ 기능을 소개한다. 이번 광고에서는 쉽게 시세조회가 가능하다는 점을 배우 류준열의 자신감 있는 목소리로 강조한다.
헤이딜러의 번호판 시세조회는 회원가입 없이 차량 번호만 입력하면 바로 시세 확인이 가능한 기능이다. 내 차 예상시세는 헤이딜러의 100만대 이상 누적 경매 데이터로 산출된다. 주행거리별로 시세 추이가 그래프로 나와 보다 쉽게 알 수 있다.
헤이딜러 앱에서 차량 번호와 소유자명을 입력하면 연식, 세부 모델명, 색상, 중고차 거래 이력, 정기검사 일정 등 상세정보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만약 실제 차량 판매를 희망한다면 ‘내 차 견적받기’를 눌러 딜러들의 경쟁입찰을 받을 수 있다. 헤이딜러는 견적을 신청하고 받는 일련의 과정은 채팅 방식으로 진행돼 간편하다고 설명했다.
헤이딜러는 올 초 번호판 시세조회 서비스를 선보인 뒤 6개월 동안 다운로드 건수가 100만이 증가했으며 최근에는 누적 다운로드 건수는 500만을 돌파했다. 헤이딜러에서 현재 활동 중인 딜러는 약 7000명에 이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