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더네이쳐홀딩스가 전개하는 한국 브랜드다./사진제공=더네이쳐홀딩스 |
내셔널지오그래픽은 미국의 다큐멘터리 전문 채널로 유명하다. 이 때문에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역시 해당 채널에서 운영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 사람들이 많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국내 기업인 더네이쳐홀딩스가 미국 비영리재단 내셔널지오그래픽과 정식 라이선스를 체결해 전개하는 브랜드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해당 채널의 정체성을 반영해 모험과 탐험, 자연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제품의 기획부터 판매까지 모든 과정을 내셔널지오그래픽 본사의 가이드와 승인을 바탕으로 진행하고 있다. 수익의 일부는 과학 및 탐험 프로젝트에 지원된다.
![]() |
폰타나는 배우 다니엘 헤니가 홍보해 유명해졌다./사진제공=샘표 |
특히 파스타소스는 이탈리아의 정통 레시피로 구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현재 폰타나는 국내 파스타 소스 시장에서 크림 부문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 |
도루코는 60여 년의 역사를 지닌 국내 기업이다./사진=도루코 유튜브 |
도루코(DORCO) 이름의 유래는 동양경금속의 'DO', 면도기(Razor)의 'R', 회사(Company)의 'CO'를 합쳐 만들어졌다. 도루코는 현재 130여 개국에 수출하며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 |
오아이오아이는 주로 외국인 모델을 쓴다./사진=오아이오아이 홈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