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빌리엘리어트''© 뉴스1
뮤지컬 ''빌리엘리어트''© 뉴스1

(서울=뉴스1) 박정환 문화전문기자 = 대형뮤지컬 공연들이 설 연휴를 맞아 최대 30%에 이르는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공연의 관람료는 VIP석을 구매할 경우 적지 않은 비용이 들기 때문에, 명절 할인을 활용하면 크게 절약할 수 있다.
공연장의 경우 '단계적 일상회복 지속을 위한 방역강화 조치 재연장 및 방역패스 조정방안'에 따라 지난 18일부터 방역패스 의무적용에서 해제됐다. 이에 모든 공연장에서는 관람객에 대한 방역패스 관련 증빙을 확인하지 않고 있다.

다만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출연진이나 제작진 가운데 확진자가 발생할 경우 공연이 취소될 수도 있기 때문에 관람 전에 공연정보를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뮤지컬 빌리엘리어트 할인정보© 뉴스1
뮤지컬 빌리엘리어트 할인정보© 뉴스1

가족뮤지컬 ‘빌리 엘리어트’는 구정 연휴를 맞아 지난 29일부터 2월2일까지 모든 좌석에 20% 할인을 적용했다.
2월13일까지 서울 신도림 대성 디큐브아트센터 무대에 오르는 '빌리 엘리어트'는 1984~1985년 광부 대파업 시기의 영국 북부 지역이 배경이다. 주인공 빌리는 복싱 수업 중 우연히 접한 발레를 통해 자신의 재능을 발견하고 꿈을 찾아간다.

주인공 빌리 역에 오디션과 빌리 스쿨 등 1년6개월의 훈련을 거쳐 선발된 김시훈, 이우진, 전강혁, 주현준이 번갈아 출연하고 있다. 여기에 최정원, 김영주, 조정근, 최명경, 박정자, 홍윤희 등 성인 배우들이 작품의 중심을 잡아 무게감을 더해준다.

뮤지컬 하데스타운 할인정보© 뉴스1
뮤지컬 하데스타운 할인정보© 뉴스1

서울 역삼동 LG아트센터에서 국내 초연중인 뮤지컬 '하데스타운'은 구정 연휴를 맞아 Δ2매 패키지 Δ3매 패키지를 구성했다. 이 패키지들은 동일회자 동일등급의 좌석을 구매할 경우 적용받을 수 있다.
뮤지컬 '하데스타운'은 그리스 신화의 내용을 현대로 옮겨 온 작품이다. 갑작스럽게 죽은 아내 에우리디케를 되찾기 위해 지하 세계로 향하는 오르페우스와 사계절 중 봄과 여름은 지상에서 가을과 겨울은 지하에서 남편인 하데스와 보내는 페르세포네의 이야기다.


오르페우스 역에 조형균·박강현이, 헤르메스 역에 최재림·강홍석이, 페르세포네 역에 김선영·박혜나, 에우리디케 역에 김환희·김수하, 하데스 역에 지현준·양준모·김우형 등이 출연한다.

뮤지컬 엑스칼리버 할인정보© 뉴스1
뮤지컬 엑스칼리버 할인정보© 뉴스1

창작뮤지컬 '엑스칼리버'는 설연휴 할인을 적용하면 VIP석과 R석 구분없이 20%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으며 1인당 제한 없이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Δ서울로할인 Δ서울시거주자할인 등을 적용하면 1인당 4매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VIP석은 최대 20%, R석은 최대 30% 할인이 가능하다.

서울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하고 있는 '엑스칼리버'는 아더왕의 전설을 새롭게 재해석한 '창작뮤지컬이다. 소년 아더가 성인이 되고, 왕이 되어 가는 과정에서 자기 자신과 싸워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아더 역에 김준수·김성규·이재환이, 랜슬럿 역에 이지훈·에녹·강태을이 열연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