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클레어스'가 '열어봐 너의 민감함'을 주제로 각자의 민감함을 공유하고 존중하는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과 함께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사진=위시컴퍼니
'디어,클레어스'가 '열어봐 너의 민감함'을 주제로 각자의 민감함을 공유하고 존중하는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과 함께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사진=위시컴퍼니

민감성 스킨케어 브랜드 '디어,클레어스'가 '열어봐 너의 민감함'을 주제로 첫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오픈해 국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한다.

위시컴퍼니가 운영하는 디어,클레어스는 서울 성수동 호텔글로썸에서 오는 30일부터 다음 달 14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열어봐 너의 민감함'이라는 주제로 각자의 민감함을 공유하고 존중하는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과 함께 진행된다.


팝업스토어는 ▲각자의 민감함을 공유하고 사연을 나눌 수 있는 공간 ▲민감'함'(상자)을 열어볼 수 있는 인터랙티브 공간 ▲디어,클레어스의 민감성 스킨케어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 등 총 3개의 공간으로 구성했다.

방문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디어,클레어스 카카오톡 채널 추가 시 '서플 프레퍼레이션 언센티드 토너'와 '미드나잇 블루 카밍 크림'을 비롯한 4종의 샘플이 포함된 키트와 스티커팩 등이 증정된다. 또 현장에서 '미드나잇 블루 유스 액티베이팅 드롭'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팝업 한정판 키링도 증정할 예정이다.

최정호 위시컴퍼니 브랜드 전략 리더 수석은 "이번 캠페인과 팝업을 시작으로 국내 고객과의 관계 형성을 통해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