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위시트렌드가 아이스크림 브랜드 롯데웰푸드 설레임과 함께 여름 시즌 맞이 컬래버를 출시한다. /사진=위시컴퍼니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위시트렌드가 아이스크림 브랜드 롯데웰푸드 설레임과 함께 여름 시즌 맞이 컬래버를 출시한다. /사진=위시컴퍼니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위시트렌드가 국내 아이스크림 브랜드 롯데웰푸드 설레임과 함께 컬래버 제품 팩을 출시한다.

글로벌 뷰티 콘텐츠 기업 위시컴퍼니는 바이위시트렌드의 '포어 스무딩 바쿠치올 선스틱'과 롯데웰푸드 설레임이 합작한 '펀앤액티브팩'(FUN&ACTIVE PACK)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제품 팩은 이날부터 롯데웰푸드 스위트몰에서 사전 예약을 시작하며 다음달 5일부터 정식 판매할 예정이다.


펀앤액티브팩은 야외 활동을 보다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돕는 제품으로 구성됐다. 바이위시트렌드의 대표적인 바쿠치올 라인의 '포어 스무딩 바쿠치올 선스틱'과 하얀 짐색이 포함돼 있다. 짐색은 설레임 아이스크림을 연상시키는 하얀 색의 천에 시원한 눈꽃 모양과 바쿠치올의 재생력을 표현한 용수철 모양의 제품 심볼이 프린팅됐다.

설레임과 콜라보한 바이위시트렌드의 바쿠치올 선스틱은 차세대 레티놀로 주목받는 바쿠치올을 함유한 유기자차 선스틱이다. 자외선 차단(SPF50+ PA++++)은 물론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모공과 피부 요철을 보정하는 프라이머 기능을 더해 파우더 한 듯 유분기 없이 보송한 감촉으로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컬래버는 바쿠치올 선스틱의 발림성과 설레임의 시원함을 연결 짓는 컨셉인 '쉽고 간편한 부드러움'에서 착안했다.


위시컴퍼니 바이위시트렌드 관계자는 "장마가 끝나고 햇빛이 강해지는 여름철 야외 활동에 꼭 필요한 두 제품인 선스틱과 아이스크림의 신선한 조합을 기획했다"며 "올여름 바이위시트렌드와 설레임의 부드러운 만남을 통해 시원한 일상의 즐거움을 찾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