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펫푸드가 반려동물을 위한 신선한 사료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묵은 사료를 인증하면 '가맛시' 제품을 받아볼 수 있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하림펫푸드
하림펫푸드가 반려동물을 위한 신선한 사료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묵은 사료를 인증하면 '가맛시' 제품을 받아볼 수 있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하림펫푸드

하림펫푸드가 강아지 등 반려동물을 위한 신선한 사료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대규모 캠페인을 진행한다.

21일 하림펫푸드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묵은 사료 인증하면, 갓 만든 가맛시 줄게!'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신선한 사료의 필요성을 강조하고 소비자가 직접 하림펫푸드의 '가장 맛있는 시간 30일'(가맛시)의 신선함을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시중의 기존 사료들은 제조일자 또는 유통기한 중 하나만 표기되거나 표기가 작아 찾기 어려운 경우가 많다. 소비자는 사료의 정확한 신선도를 확인하기 어렵고 오래된 사료를 사용하게 되는 경우도 있다. 이번 캠페인은 이러한 기존의 묵은 사료와 갓 만든 사료의 차이를 직접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며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캠페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집에 보관하고 있는 사료의 생산일자 또는 유통기한을 확인하고 이를 촬영해 제공된 폼에 제출하면 된다. 이후 하림펫푸드의 가맛시 전체 라인업 중 체험해 보고 싶은 제품을 선택하면 가장 최근 생산된 제품을 '오늘 생산, 내일 배송' 방식으로 받아볼 수 있다. 배송비는 별도다. 참여 방법이 간단하고 누구나 쉽게 응모할 수 있어 많은 반려동물 보호자의 관심이 기대된다.

하림펫푸드의 가맛시는 갓 지은 밥이 가장 맛있듯이 갓 만든 사료가 반려동물에게 가장 신선하고 맛있다는 개념을 반영한 제품이다. 패키지 전면에 신선식품처럼 생산일자를 명확히 표기해 소비자가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매일 생산된 제품을 바로 배송해 반려동물이 최상의 신선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하림펫푸드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기존 사료의 한계를 인식하고 신선한 사료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는 데 의미가 크다"며 "소비자가 직접 기존 사료의 생산일자를 확인하고 신선한 가맛시와 비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반려동물에게 최상의 사료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전했다.

해당 캠페인은 가맛시를 검색하거나 하림펫푸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