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pay 10 FESTA가 홍보 되고 있는 타임스퀘어 전경./사진=네이버페

네이버페이(Npay)는 10주년을 기념한 대규모 감사제로 성황리에 진행중인 'Npay 10 FESTA' 시즌1에 이어 다음달 다채로운 콘텐츠와 함께 시즌2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이어지는 Npay 10 FESTA' 시즌1 이벤트는 지난 10년간 사용자들이 가장 많이 찾고 호응했던 '포인트 적립'에 중점을 뒀다.


온라인결제부터 현장결제까지 총 250여개 제휴사가 참여했으며 해외결제와 금융혜택까지 Npay 자체적인 제공 혜택과 더불어 250개 제휴사 제공 혜택까지 합해 총 150억원 규모의 혜택이 제공됐다.

250개 제휴사 중 일부는 시즌2가 진행되는 6월까지도 프로모션이 이어질 예정이다. 네이버에서 '네이버페이'를 검색, Npay 앱에서 '자산·송금' 탭을 선택한 후 상단의 돋보기를 통해 '10주년 이벤트'를 검색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오는 6월11일부터 시작되는 시즌2에서는 인공지능(AI)를 활용해 Npay와의 경험을 개인화한 ▲초거대언어모델(LLM) 기반의 개인화 영상 ▲대체불가토큰(NFT) 기반의 특별 프로모션 ▲10주년 기념 브랜드필름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용자들은 LLM 기반으로 제작된 개인화 콘텐츠를 통해 수년간 Npay와 함께 해온 각자의 경험을 색다르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2015년부터 Npay를 꾸준하게 사용했거나 사용자별 누적 적립 포인트 규모에 따라 특별한 NFT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우람 Npay 사용자경험설계 책임리더는 "Npay 10 FESTA 시즌1은 모두가 사랑하는 Npay 포인트를 아낌없이 나누는 대규모 감사제로 진행하고 있으며 오는 31일까지 혜택은 계속된다"며 "시즌2에서는 Npay와 함께해온 사용자 각자의 시간들을 요약한 영상과 NFT 기반의 이벤트 등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이 기다리고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