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신세계센텀시티이 20-30대 타깃의 의류 브랜드 '메리온'을 선보인다. 클래식하면서도 로맨틱 페미닌 무드의 디자인이 특징인 메리온은 특히 젊은 여성 고객층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일상은 물론 특별한 날에도 착용하기 좋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20-30대 여성 고객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특히 메리온은 강력한 온라인 팬덤을 바탕으로 국내 시장뿐만 아니라 해외 고객 비중도 높아지고 있다. 매장을 찾는 고객을 위해 20/50만원 이상 구매 시 슈카 배색 스크런치, 퓨아 레이스 숄더백을 증정한다. 메리온은 신세계 백화점 4층 뉴컨템포러리에서 오는 18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