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ON STUDIO 제공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가수 츄(CHUU)가 독보적 감성의 러브송을 재해석했다.

츄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영화 '첫사랑 엔딩' 컬래버레이션 음원 '러브홀릭'(Loveholic)을 발매한다.


'러브홀릭'은 밴드 러브홀릭의 정규 1집 '플로리스트'(Florist) 타이틀곡으로, 지난 2003년 발매 당시 슬픈 가사와 상반되는 밝은 멜로디와 강렬한 록 사운드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츄는 슬픔과 밝음이 공존하는 편곡 안에서 맑고 섬세한 음색으로 곡이 가진 감성을 고스란히 표현한다.

츄는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특유의 밝고 러블리한 에너지로 사랑받고 있다. 첫 번째 솔로앨범 '하울'(Howl)을 시작으로 '초콜릿'(Chocolate), '스트로베리 러시'(Strawberry Rush), '온니 크라이 인 더 레인'(Only cry in the rain) 등 꾸준한 앨범 발매로 팬들과 만나고 있다.

오는 8월 개봉하는 '첫사랑 엔딩'은 장하오천의 소설 '나의 세상을 완성해 줘'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첫사랑은 이뤄지지 않는다는 속설에 도전하는 소년, 소녀의 청춘 로맨스 영화다.


한편 츄가 가창한 영화 '첫사랑 엔딩' 컬래버레이션 음원 '러브홀릭'은 21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