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가수 임영웅이 약 3년 2개월 만의 정규 앨범으로 컴백한다.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24일 오전 임영웅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정규 2집 '아임 히어로 2'(IM HERO 2) 발매 소식을 알렸다.
이번 앨범 '아임 히어로 2'는 지난 2022년 5월 발매된 첫 정규 앨범 '아임 히어로' 이후 약 3년 2개월 만에 선보이는 정규 앨범이다. 발라드와 트로트, 팝, 힙합, 댄스, 포크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임영웅만의 감성과 색깔로 다시 한번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장할 예정이다.
공개된 영상은 팬클럽 영웅시대를 상징하는 하늘빛 배경 위로 퍼지는 오각형 로고, 구름으로 피어난 하트, 다채로운 색감의 꽃과 흩날리는 꽃가루까지 마치 한 편의 동화처럼 따뜻하고 아기자기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잔잔하게 흐르는 음악도 더해지며 오랜만에 돌아오는 임영웅의 새 앨범에 대한 설렘과 기대, 그리고 아직 밝혀지지 않은 음악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렸다.
특히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영상에는 왕 역할을 하는 임영웅의 메시지까지 더해져 짧지만 깊은 인상을 남기기도 했다.
임영웅의 두 번째 정규 앨범은 오는 8월 29일 금요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