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인코드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세이마이네임(SAY MY NAME)의 여름이 시작된다.
세이마이네임은 지난 23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싱글 '일리'(iLy)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첫 콘셉트 포토는 유닛 버전 총 3장의 이미지가 공개되었으며, 멤버들은 여름 햇살 속 눈부신 비주얼을 자랑했다.


세이마이네임은 전체적으로 스포티&키치 무드의 스타일링을 소화하며 사랑스러운 에너지를 뽐냈고, 헤어밴드와 반다나 등을 활용해 각자의 개성을 또렷하게 보여줬다.

특히 이번 콘셉트 포토의 장소와 착장은 앞서 오픈된 '일리' 숏폼 영상에서 공개된 모습이기도 해 팬들의 반가움을 샀고, 이처럼 여름의 청량함이 물씬 풍기는 콘텐츠들이 연이어 공개되고 있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세이마이네임은 프랭키 밸리의 '캔트 테이크 마이 아이스 오프 유'(Can't Take My Eyes Off You)를 인터폴레이션 한 'iLy'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 세이마이네임만의 색깔로 재해석 해 트렌디한 감성과 특유의 키치하고 발랄한 매력을 담은 서머송으로 리스너들을 찾아올 예정이다.


한편 세이마이네임의 첫 번째 싱글 '일리'는 오는 8월 1일 오후 6시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