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신세계 본관 8층 DJI 매장을 찾은 고객이 액션5프로로 영상을 촬영중이다. 액션5프로는 촬영 영상을 태블릿PC 등을 이용해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다/사진=광주신세계 제공.

광주신세계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새롭게 떠오르는 여행 아이템들을 대거 선보이고 있다.

30일 광주신세계에 따르면 지난해 6월 본관 8층에 문을 연 드론 전문 브랜드 'DJI' 매장은 여러 제품을 직접 보는 것은 물론 드론비행 체험까지 가능하다.


최근에는 여름 휴가를 앞두고 여행 추억을 영상으로 남기려는 고객들의 문의가 늘면서 액션 5 프로와 포켓3을 추천하고 있다.

액션 5 프로는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흔들림 없는 고화질 영상이 가능하다. 전후면 터치스크린을 활용해 촬영과 조작을 간편하게 할 수 있다. 방수 케이스 없이 물 속에서도 촬영이 가능해 물놀이 추억을 남기려는 고객들에게 유용하다.

수중 촬영을 제외한 일반적인 영상촬영을 원하는 고객들에게는 포켓3가 인기다. 흔들림 보정장치를 갖춰 매끄러운 촬영이 가능하고 179g의 가벼운 무게 덕분에 전문가들은 물론 일반인들도 많이 찾는다.


무더운 여름 야외활동이 많은 고객들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으론 휴대용 선풍기다.

본관 8층 루메나는 올해 출시된 프리미엄 휴대용 선풍기 팬 제트 울트라를 무더운 여름날 여행길에 오르는 고객들에게 추천한다. 팬 제트 울트라는 상단 중앙에 자리한 펠티어 소자 냉각 패드가 작동 후 5초 안에 시원해지면서 피부에 닿을 경우 빠르게 체온을 낮춰준다.

본관 2층 시세이도의 '퍼펙트 선 프로텍터 로션' 역시 여름 여행용 아이템으로 꼽힌다. 시세이도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탄생한 퍼펙트 선 프로텍터 로션은 강력한 6중 차단막과 8시간 이상 유지되는 보습력을 갖춰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

김영민 광주신세계 생활팀장은 "무더운 휴가철 더위를 막아주고 소중한 추억을 기록해줄 상품들을 다양하게 마련했다"며 "액션 5 프로와 휴대용 선풍기 이외에도 휴가 때 꼭 필요한 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광주신세계에 많은 고객들이 찾아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광주신세계 본관 8층 루메나 매장에서 직원이 프리미엄 휴대용 선풍기 팬 제트 울트라를 선보이고 있다/사진=광주신세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