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요타자동차가 9월30일까지 '렉서스·토요타 안심 플러스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사진=한국토요타자동차

한국토요타자동차는 고객들이 보다 안심하고 차를 이용할 수 있도록 9월30일까지 '렉서스·토요타 안심 플러스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주행 중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고객 편의와 안전성을 높이고자 기획됐다. 렉서스와 토요타 공식 전시장에서 차를 구매한 고객이라면 캠페인 기간 중 출고 연도와 관계없이 모든 차종에 대해 긴급 출동 및 견인 서비스를 최대 50㎞까지 무상 제공받을 수 있다.


사고나 평상시 발생할 수 있는 흠집 등으로 외관 수리(판금 및 도장)가 필요한 고객을 위해 '홈 투 홈 서비스'(HOME TO HOME SERVICE)의 무상 제공 거리를 기존 50㎞에서 100㎞까지 확대한다.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서 차를 픽업하고 수리 뒤 다시 인도하는 서비스이며 접근성과 이용 편의성을 대폭 높였다. 다만 해당 서비스는 긴급 출동 및 견인 서비스와는 중복 제공되지 않는다.

캠페인 기간 동안 보험 수리를 받는 고객에게는 운전자 자기부담금 50%(최대 25만원)를 지원하며 보험 수리 접수 지원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강대환 한국토요타자동차 부사장은 "운행 중 예기치 못한 상황에서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보다 안심할 수 있는 주행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렉서스·토요타만의 신뢰할 수 있는 고객 서비스와 프리미엄 케어를 지속해서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