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FNC엔터테인먼트(173940)의 신인 보이 밴드 AxMxP(에이엠피)가 또 다른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데뷔 초읽기에 돌입했다.
FNC엔터테인먼트는 4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AxMxP의 데뷔 앨범이자 정규 1집 'AxMxP'의 트리플 타이틀곡 중 하나인 '쇼킹 드라마'(Shocking Drama)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동아리방처럼 보이는 공간에서 열정적으로 공연을 펼치고 있는 AxMxP의 모습이 담겼다. 많은 사람들 앞에서 신나게 연주를 이어가던 중 사람들이 갑자기 사라지고, 꽃으로 장식된 의자만이 남은 마지막 장면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쇼킹 드라마'는 일렉 기타가 선명하게 감정을 이끄는 펑크 록 장르의 곡으로, 거침없는 리듬 속에 솔직함을 풀어냈다. 예측 가능한 결말 대신 우리만의 방식으로 흘러가는 사랑 이야기를 그리며 아직 완성되지 않은 순간들의 반짝임을 재기발랄한 메시지로 전한다.
하루 앞서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된 '너는 나를 시인으로 만들어 (Love Poem)'가 서정적인 멜로디로 벅찬 여운을 선사했다면, 이번에는 재기발랄함을 전면에 내세운 '쇼킹 드라마'를 통해 또 다른 매력을 예고하며 기대를 모은다.
FNC엔터테인먼트에서 10년 만에 론칭하는 신인 밴드 AxMxP는 10곡을 담은 정규 앨범으로 데뷔를 알린 데 이어 트리플 타이틀곡 구성까지 남다른 행보를 보이고 있다. 이들의 데뷔 앨범 ‘AxMxP’는 다채로운 감정의 소용돌이 '이모셔널 스톰'(emotional storm)을 테마로 다채로운 장르와 이야기를 담았다.
한편 AxMxP 정규 1집 ‘AxMxP’는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