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도시공사는 왕송호수 캠핑장 평일 이용 요금 반값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비수기 시설 가동률을 높이고 평일 캠핑 수요 확대를 위한 조치다. 이번 할인 행사는 오는 12월 1일부터 내년 3월 31일까지 4개월여 간이다. 평일(월요일~목요일 숙박 기준) 이용 고객 전원에게 정상 요금의 50%를 적용할 예정이다. 지역 제한 없이 모든 고객이 대상이다.
왕송호수 캠핑장은 수도권 대표 캠핑 명소지만, 동절기와 비수기 평일에는 이용률이 낮아 효율적 운영이 필요한 상황이다. 시간적 여유가 있는 캠핑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겨울 캠핑 즐기려는 가족·친구 단위 고객에게 좋은 기회다.
◇이팝아트홀, '링링링링' 연극 상연
의왕시 이팝아트홀이 오는 8일 연극 '링링링링'을 상연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연극은 극작가 겸 연출가 김태웅이 쓴 원작을 바탕으로 한 휴먼 드라마다. 관계 끝자락에서 울리는 벨소리처럼 '잊힌 연결'을 상기시키는 작품이다. '링링링링'은 소통과 단절이 교차하는 현대사회에서 우리는 언제, 누구와, 얼마나 '연결'되어 있는가를 묻는다. 기억과 집착, 사랑이라는 드라마틱한 감정이 얽히고 설키는 무대 위에서, 관객은 결국'나'와 진정한 소통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갖게 된다.
연출을 맡은 지역 원로 예술인 박봉서는 1979년 제16회 동아연극상 남자 신인상을 수상한 베테랑 연극인이다. 처음엔 다소 난해하게 느껴질 수 있지만 이번 연극의 이야기 속에는 우리의 삶과 닮은 지점이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