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가 ‘본설렁탕 300인의 맛 체험단’을 모집한다.

체험단 모집은 오는 12월 10일까지 네이버 육아전문 카페 ‘맘스홀릭 베이비’에서 진행되며, 이유식 다음 단계인 유아식을 시작하는 단계부터 24개월까지의 아기를 키우는 엄마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본설렁탕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본설렁탕 가정 간편식 3팩을 증정하며, 시식 후 SNS를 통해 후기를 알리게 된다. 해당 제품은 12시간 정성스럽게 우려낸 깊고 담백한 100% 한우육수만을 담은 간편 보양식으로, 균형 잡힌 영양소를 갖춰 성장기의 유아동은 물론, 청소년, 성인에 이르기까지 온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다. 

본아이에프, ‘본설렁탕 300인의 맛 체험단’ 모집

프림, 치즈, 땅콩가루, 연유를 일체 첨가하지 않아 유아식은 물론 다양한 요리에 육수로도 활용할 수 있다. 압력밥솥 원리인 고온, 고압 추출방식으로 가정에서 끓인듯한 깊고 진한 사골 육수 그대로를 담았다.

본설렁탕 체험단 선정 발표는 12월 13일 당첨자에 한해 개별 연락되며, 활동이 종료된 후 우수 활동자를 21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우수 활동자에게는 본아이에프 30만원 상품권, 본설렁탕 가정식 세트 등을 증정한다.

본아이에프 관계자는 “본설렁탕 한우육수는 최근 육아 커뮤니티를 통해 아이들의 영양식단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으며, 하얀 보약이라 불릴 만큼 균형 잡힌 영양소를 풍부하게 함유해 이유식 다음단계에 활용하기 안성맞춤”이라며 “이번 체험단 모집을 통해 많은 분들이 해당 제품을 맛보고 본설렁탕의 좋은 점을 널리 알려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해당 제품은 본몰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본설렁탕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