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브랜드 비바이바닐라(B. by BANILA)가 드로잉 브러쉬와 컬러링 카라가 함께 들어있는 ‘트루트릭 멀티 픽싱 브로우(TRUE TRICK MULTI FIXING BROW)’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바닐라코
/사진=바닐라코
‘트루트릭 멀티 픽싱 브로우’는 누구나 쉽게 눈썹을 그릴 수 있고 눈썹모에 자연스러운 컬러링까지 한 번에 가능하도록 양 끝에 어플리케이터를 적용한 듀얼형 아이메이크업 제품이다.
‘드로잉 브러쉬’는 납작하면서도 측면은 엣지있는 형태로 되어있어 세워서 사용하면 빠르게 눈썹 라인을 그릴 수 있고, 눕혀서 사용하면 빠르게 눈썹의 빈 공간을 채울 수 있다. 또 ‘컬러링 카라’는 스몰 사이즈로 제작되어 피부에 묻히지 않고 눈썹모만 섬세하게 메이크업 할 수 있다.

그리고 ‘필름 포밍 폴리머’ 성분이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 물과 땀, 피지에도 흐트러짐 없는 멀티 프루프 기능을 자랑한다.


‘트루트릭 멀티 픽싱 브로우’는 ▶샌드 ▶브라우니 ▶마르살라 ▶머디 ▶모비 5가지로 컬러로 구성됐다.

비바이바닐라 관계자는 "‘트루트릭 멀티 픽싱 브로우’는 아이 브로우와 브로우 카라를 따로 구매하지 않아도 되어 더욱 간편한 아이템”이라며 “누구나 쉽게 눈썹을 그릴 수 있는 어플리케이터를 접목한 멀티프루프 아이템으로 매일 매일 색다른 눈썹을 연출할 수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