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가 추석 맞이 프리미엄 자동차 관리 할인 프로모션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사진=르노삼성차
르노삼성차가 추석 맞이 프리미엄 자동차 관리 할인 프로모션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사진=르노삼성차
르노삼성자동차가 추석을 맞아 이달 30일까지 프리미엄 자동차 관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9일 르노삼성차에 따르면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다가올 추석 명절 고객의 장거리 안전운전을 위해 마련됐다.

해당 기간 중 르노삼성차 전국 정비 네트워크에 방문한 고객은 정기적인 차 관리에 필요한 프리미엄 부품을 할인된 가격에 교체 가능하다.


차 관리 제품 중 가격대가 높은 편인 프리미엄 100% 합성엔진오일에 특별가격을 적용해 가솔린용은 15%, 디젤용은 2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 경우 QM6 2.0 디젤 차량에 캐스트롤(Castrol) 합성엔진오일 교체 시 최대 3만8400원의 혜택이 가능하다.

도로위 미세먼지 심화로 인기가 높은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역시 20% 할인을 제공한다. 르노삼성차 공식 온라인 몰에서는 프리미엄 액세서리를 최대 30%까지 싸게 구입할 수 있다.

르노삼성차는 행사 기간 동안 10만원 이상의 유상 정비를 받은 고객이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경우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유러피안 감성을 담은 ‘르노 마스터 캠핑카 2박3일 이용권’도 준다. 르노삼성차 차량관리 앱인 ‘MY르노삼성자동차’ 및 ‘MY르노’ 신규 가입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정비할인쿠폰 1만원권을 행사 종료 뒤에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차 홈페이지와 차량관리 앱, 르노삼성차 고객센터 및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