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희애, 트렌비 '바꾸다, 명품 쇼핑의 모든 것' 신규 브랜드 캠페인 전개

새로운 명품 쇼핑 문화 제시 통해 업계 리딩 플랫폼 공고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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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우 김희애와 함께 촬영한 트렌비 '바꾸다, 명품 쇼핑의 모든 것' 캠페인/사진제공=트렌비
배우 김희애와 함께 촬영한 트렌비 '바꾸다, 명품 쇼핑의 모든 것' 캠페인/사진제공=트렌비
배우 김희애와 함께 촬영한 트렌비 '바꾸다, 명품 쇼핑의 모든 것' 캠페인/사진제공=트렌비
배우 김희애와 함께 촬영한 트렌비 '바꾸다, 명품 쇼핑의 모든 것' 캠페인/사진제공=트렌비
트렌비가 새로운 배우 김희애와 함께 한 브랜드 캠페인을 공개했다. 

명품 쇼핑 문화 선도를 위한 비전을 담은 '바꾸다, 명품 쇼핑의 모든 것'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으로 트렌비는 앞으로 국내 대표 온라인 명품 플랫폼으로 입지 강화에 박차를 가한다는 전략이다. 

이를 위해 트렌비는 국내 대표 배우 김희애와 김우빈을 캠페인 뮤즈로 선정하고 3가지 에피소드를 선보인다. 

이번 에피소드는 트렌비만의 독보적인 쇼핑 솔루션으로 명품 쇼핑의 불편함을 해소하는 스토리로 구성됐다. 두 배우의 임팩트 있는 명품 연기력과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감상할 수 있는 브랜드 캠페인 영상은 TV 광고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트렌비는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이달부터 전 회원을 대상으로 11개 전 카테고리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트렌비는 지난 3월 전 유통 구조에 대한 철저한 정품 인증 절차를 통해 신뢰할 수 있는 쇼핑 환경을 보장하는 정품 캠페인을 실시한 바 있다. 

지난 8월에는 이번 브랜드 캠페인에 앞서 트렌비가 월간 활성 사용자 수(MAU)와 더불어 이용 만족도, 전문성, 정품 신뢰도, 플랫폼 신뢰도, 전문성과 호감도, 향후 이용 의향률 등 총 8개 군에서 1위를 기록한 내용을 담은 캠페인도 선보였다. 

이는 실제 25~44세 남녀 명품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명품 플랫폼 인식조사를 바탕으로 진행됐다. 

 

손민정
손민정 [email protected]

안녕하세요. 산업부 유통팀 손민정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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