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빅뱅 지드래곤이 열애설 후 근황을 전했다./사진=YG엔터테인먼트,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그룹 빅뱅 지드래곤이 열애설 후 근황을 전했다./사진=YG엔터테인먼트,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그룹 빅뱅 지드래곤이 올린 게시물이 주목받고 있다.

지드래곤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고민의 밤'이라고 적힌 책 한 권을 공개했다.


책 표지에 있는 그림은 밤하늘에 달과 별들이 가득하고 밑에는 나무 한 그루가 있어 고요한 느낌을 안겼다. 지드래곤의 마음을 알려주는 듯한 느낌을 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드래곤은 최근 이명희 신세계그룹 회장 외손녀와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지난 9일 중국 매체 시나연예는 "지드래곤과 신세계그룹 회장 외손녀가 최근 서울 송파구 KSPO 돔에서 열린 엠넷 춤 서바이벌 '스트릿 맨 파이터-온 더 스테이지' 콘서트를 동반 관람했다"며 열애 의혹을 제기했다.

이에 신세계 측은 "단순 해프닝을 넘어 무분별한 추측성 보도가 이어짐에 따라 잘못된 내용을 바로잡고자 공식 입장을 밝히게 됐다. 공연은 여러명과 함께 관람했고 팬으로서 사진을 찍어 올린 것일 뿐이다. 더 이상 무분별한 억측성 보도의 자제를 부탁한다"며 열애설을 강력 부인했다. YG엔터테인먼트 측도 신세계그룹의 이명희 회장 외손녀와의 열애 의혹에 대해 "전혀 사실이 아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