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잔 마시면 1달러 기부… 트랜스베버리지, '네그로니 위크' 시작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트랜스베버리지가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클래식 칵테일 네그로니를 마시면 1달러가 기부되는 '네그로니 위크 2023' 행사를 18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사진=트랜스베버리지
프리미엄 주류 수입 및 유통 전문 기업 트랜스베버리지가 캄파리가 진행하는 전 세계적인 기부 행사에 참여한다.

트랜스베버리지는 오는 24일까지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클래식 칵테일 네그로니를 마시면 1달러가 기부되는 '네그로니 위크 2023'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2013년부터 시작한 '네그로니 위크'는 캄파리와 미국 유명 매체 임바이브(Imbibe)가 콜라보해 소비자들이 네그로니를 주문할 때 한 잔당 1달러씩 자선단체에 기부하는 행사다.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클래식 칵테일 네그로니는 캄파리의 붉고 농밀한 깊은 맛으로 전 세계 칵테일 애호가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얼음이 든 잔에 캄파리 30㎖와 친자노 로소와 불독진을 각 30㎖씩 넣고 차가워질 때까지 잘 저은 후 오렌지 슬라이스 가니쉬로 마무리하면 쌉쌀함과 달콤함이 어우러진 우아하고 매력적인 맛을 즐길 수 있다.

네그로니 위크를 기념해 소비자 행사도 진행된다. GS25 스마트 오더에서는 ▲캄파리 750㎖ ▲불독진 750㎖ ▲친자노 로소 750㎖로 구성된 네그로니 위크 키트를 구입할 수 있다. 이번 키트에는 캄파리 전용 온더락 잔 2개, 캄파리 아트 퍼즐(300피스), 캄파리 아트 포스터 2장, 네그로니 위크 토트백 1개, 캄파리 스티커 1개가 사은품으로 구성된다.

또한 롯데마트와 홈플러스의 서울과 경기 일부 매장에서는 캄파리 바틀을 구입하는 소비자들에게 캄파리 지거를 제공한다.


트랜스베버리지 관계자는 "지속 성장하는 공동체와 사회에 기여하기 위한 기업들의 사회공헌 활동이 점점 중요해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는 물론 우리 사회와 함께 상생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조승예
조승예 [email protected]

안녕하세요 머니S 산업2부 유통팀 조승예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2465.07상승 2.118:05 09/27
  • 코스닥 : 841.02상승 13.218:05 09/27
  • 원달러 : 1349.30상승 0.818:05 09/27
  • 두바이유 : 96.10하락 0.6518:05 09/27
  • 금 : 1866.10하락 12.518:05 09/27
  • [머니S포토] '고향 잘 다녀올게요'
  • [머니S포토] D-1 추석 연휴, 붐비는 승차권 현장 발매소
  • [머니S포토] 대한상의 찾은 방문규 "ESG·新기업가 정신 등 선제적 대응 감사 드려"
  • [머니S포토] SKT '자강·협력' 투 트랙, AI 피라미드 전략 추진
  • [머니S포토] '고향 잘 다녀올게요'

칼럼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