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활짝웃는 최지혜씨(제공=뷰성형외과) |
사고로 아버지를 잃고 어머니마저 몸이 불편해 수술은 꿈도 꾸지 못했다는 그녀는 심각한 주걱턱과 아래턱 비대칭으로 턱 관절 기형에 의한 통증과 저작능력에도 문제가 있었다. 이에 턱 관절 기능을 개선하는 수술이 반드시 필요하다는 뷰성형외과 최순우 원장의 진단 아래 그녀는 수술대에 오르게 되었다.
이윽고 다시 렛미인 스테이지에 올라선 최지혜씨의 모습을 본 패널들은 박수갈채를 아끼지 않았다.
그녀의 수술을 집도한 최순우 원장은 "지혜씨의 경우 비대칭이 심각해 치아와 관절에 심각한 무리가 온 상태였다"고 말하며 "양악수술로 아래턱의 비대칭을 바로 잡고, 주걱턱을 줄이면서 상악과 하악의 교합을 맞추어 부정교합을 개선했다"고 설명했다.
뿐만 아니라 자연스럽고 예쁜 턱 라인을 위해 안면윤곽수술과 얼굴 전체의 조화를 고려하여 눈과 코, 이마 성형을 시행. 자연스러운 옆 라인을 강조하며, 볼륨감과 더불어 입체감이 느껴지는 우아하고 세련된 인상을 얻게 되었다는 것이 최원장의 설명.
그녀는 연신 미소를 잃지 않으며, 기뻐하는 모습을 보이면서도 동생 광민씨도 주걱턱과 벌어진 치아로 외모콤플렉스를 가지고 제대로 된 사회생활조차 하지 못하고 있었기에 걱정과 안타까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에 닥터스 최순우 원장이 렛미인으로 선택 받지 못해 수술을 포기해야 했던 광민씨의 수술까지 결정하면서 감동을 더해 주었다.
턱 관절 장애로 고생하는 남매였지만 어려운 가정형편 속에서 아무것도 할 수 없어 언제나 걱정뿐이던 가족 모두가 웃음을 되찾게 되며, 진정한 렛미인 효과를 받은 주인공이 된 것.
한편, 지혜씨처럼 외모콤플렉스로 고통 받는 이들에게 기적과도 같은 반전 외모를 선사하는 렛미인 닥터스들의 또 다른 활약상은 매주 목요일 밤 11시 스토리온TV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