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를 부탁해' 태양 지드래곤, 시청률 견인 '빅뱅효과'

'냉장고를 부탁해 태양 지드래곤'


냉장고의 부탁해’가 지드래곤, 태양 효과를 톡톡히 봤다.



8월 31일 방송된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월드클래스 빅뱅의 냉장고 1탄으로 지드래곤과 태양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냉장고를 부탁해'의 전국 시청률은 지난 주 대비 0.7%p 상승한 6.2%(유료매체가입기준)였고, 수도권 가구 시청률은 지난 주 대비 1.0%p 상승한 7.4%였다.



이러한 시청률 상승은 지난 2014년 11월 17일 첫 방송 시청률 1.6%(전국 유료매체가입 기준)보다 무려 4.6%p나 높은 수치로, 첫 방송 이후 프로그램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였을 뿐만 아니라 동 시간대 비지상파 채널 가운데 가장 높은 시청률을 보였다.



빅뱅 지드래곤과 태양이 출연한 '냉장고를 부탁해' 42회를 시청한 주 연령층(전국 유료매체가입 기준)은 지난 주에 비해 여자 50대(5.4%)가 2.2%p 상승해 가장 큰 상승 변화를 보였으며, 이어서 여자 30대(4.2%) 1.6%p, 여자 10대(3.1%) 1.0%p 순으로 전주 대비 큰 시청률 상승 변화를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빅뱅 지드래곤과 태양이 방송 최초로 그들의 냉장고를 공개한 가운데, 서로의 단점을 공개하며 솔직한 입담을 과시했다.


<사진=JT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