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슨, ‘챔피온 스타디움 자켓’ 방송 2회 만에 20억 매출 달성 ‘패밀리룩 통했다’
지난달 20일 CJ오쇼핑을 통해 단독으로 공개된 윌슨의 ‘챔피온 스타디움 자켓 3종 세트’가 큰 인기를 모으며 성공적인 스타트를 끊었다.



윌슨은 이번 홈쇼핑을 통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간절기 아이템을 선보였다. 남성, 여성, 아동 세 가지의 스타일로 스타디움 자켓, 후드 자켓, 맨투맨이라는 활용도 높은 제품을 제안해 실용적인 측면을 강조했다. 특히 ‘챔피온 스타디움 자켓 3종 세트’는 깔끔한 디자인에 트렌디한 디테일이 돋보여 기능뿐 아니라 스타일까지 만족시켰다는 평이다.



윌슨의 이번 제품은 가을/겨울 최적의 소재인 기모 면 혼방 소재와 누빔패딩 등이 사용돼 외부활동에 더욱 적합한 아이템. 가족단위와 커플의 큰 사랑을 받으며 주요 사이즈 매진을 이어갔다.



윌슨 관계자는 “1차 방송 이후 계속된 앵콜 요청으로 지난달 26일 2차 방송을 오픈했고, 방송 2회 만에 20억 원에 달하는 매출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한편, 윌슨의 ‘챔피온 스타디움 자켓 3종 세트’는 오는 10월 4일 오후 10시 40분 CJ오쇼핑을 통해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CJ몰(http://www.cjmall.com)에서도 동시 판매돼 바로 구입이 가능하다.


<사진=윌슨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