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너웨어 원더브라가 공식 브랜드몰 ‘원더브라몰’의 성공적인 론칭으로 불황에도 불구하고 매출상승과 신규고객 확대를 기록하고 있다고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지난 4월 4일 오픈한 원더브라몰은 오픈 후 일주일 만에 1만4460건의 구매가 이뤄져 총 2억4400만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이는 기존에 원더브라 공식 온라인 판매 채널이었던 엠코르셋㈜ 자사몰인 브라프라의 원더브라 브랜드관 평균 주간매출 2300만원의 10배가 넘는 수치이다.
또한 홈페이지 주간 방문자수 또한 21만 8,517명으로 하루 3만명 이상이 다녀가는 것으로 집계됐으며, 신규회원가입은 1만 7천여건에 달하는 등 오픈 후 단기간 내에 많은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엠코르셋㈜ 김진국 사업부장은 “국내 론칭 8년째를 맞는 원더브라는 기존에 강점을 보였던 홈쇼핑 외에 공식 브랜드몰인 원더브라몰을 오픈하고, 오프라인 매장도 올해 안에 100개 돌파를 시야에 두고 있는 등 유통채널 다각화를 통해 올해도 안정적인 성장세를 이어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미지제공=엠코르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