햅쌀베이크치킨 전문점 땡큐맘치킨이 본격적인 여름을 맞이해, 무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2016 여름 신메뉴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메뉴는 소비자의 취향을 고려한 새로운 메뉴와 여름 더위를 날려줄 특별메뉴로 구성되∼어 있다.

전국 땡큐맘치킨에서 만나볼 수 있는 ▲ 어릴적 먹었던 추억의 양념치킨 맛을 그대로 살린 '엄마손맛 양념치킨' ▲ 그릴에 두 번 구워, 숯불향과 감칠맛이 제대로 베어있고, 중독성 있는 화끈한 매운맛으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핫그릴로스트'  ▲ 엄마의 정성이 담긴 이탈리아식 홈메이드 리소토 3종(크림 / 토마토 / 카레 치즈 리소토) ▲ 맥주의 단짝, 바삭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인 '땡큐맘 먹태' 등 총 6종이다.
무더위에 잃어버린 입맛을 찾아라! 땡큐맘치킨, 특별한 여름 신메뉴 출시!

또 홀 판매를 중심으로 운영하는 카페형 매장에서는 여름 더위를 잊게해 줄 특별메뉴, 스파클링 에이드 (자몽 / 한라봉 / 망고 / 청포도 / 라임) 과 막걸리 (크림 / 자옴 / 망고)를 선보였다.
홈메이드 쿠킹을 컨셉으로, 엄마의 사랑과 정성으로 조리해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메뉴를 제공하는 땡큐맘치킨은, 햅쌀 파우더를 사용하고 오븐에 구워 더욱 바삭하고 고소한 맛을 자랑한다. 또한 기존 후라이드치킨 대비 40%의 나트륨 함량과 낮은 칼로리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한 내부 메뉴개발연구소를 운영하면서, 최근 트랜드와 소비자의 취향에 맞는 신메뉴를 출시하는 한편, 기존 제품의 품질을 높이는데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프랜차이즈 땡큐맘치킨 본사 관계자는 ”추억과 트랜드를 컨셉으로 출시된 이번 신메뉴에선 어렸을 적 추억을 떠 올릴 수 있는 엄마 손 양념치킨과, 최신 트랜드인 매운치킨 핫그릴 로스트를 출시하였다”고 말했으며 “특히, 올 여름 외식 트랜드인 매운맛은 식욕을 증진시켜주며,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이열치열에 어울리는 올 여름을 대표하는 메뉴로 핫그릴 로스트를 출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