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새로운 한 해를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내년 1월1일부터 31일까지 2026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를 개최한다. 사진은 삼성전자 모델이 고객 혜택을 한층 강화한 '2026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를 소개하고 있는 모습. /사진=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가 새로운 한 해를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내년 1월1일부터 31일까지 2026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를 개최한다. 올해로 6회차를 맞은 2026 삼세페는 가전·모바일·정보기술(IT) 제품을 대상으로 전국 삼성전자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삼성전자는 19일 2026 삼세페 기간 동안 여러 품목을 함께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혜택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기존에는 인공지능(AI) 패키지로 TV·냉장고·세탁건조기 등 대형 가전을 구매할 경우 품목당 최대 5만원, 식기세척기·전기레인지·청소기 등 소형 가전 구매 고객에게는 품목당 최대 3만원 상당의 혜택이 제공됐다.

올해 행사 기간 동안 두개 이상 AI 제품을 일시불로 구매하는 AI 패키지 고객에게는 기존 혜택의 두배인 더블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고객들은 모델별 최대 10만원 상당의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를 받게 된다.

특히 AI 구독클럽으로 AI 패키지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혜택이 3배로 커지는 구독 트리플 혜택이 적용돼 최대 15만원 상당의 포인트를 제공한다.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는 삼성닷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삼성닷컴에서는 TV·냉장고·세탁기 등 총 17개 품목의 인기 제품을 최대 50% 할인한 가격으로 한정 수량 판매한다.

삼성전자는 1월에 혼수·입주·이사 등으로 가전 구매가 집중되는 트렌드도 반영해 고객 맞춤 혜택을 확대했다. 먼저 행사 기간에 삼성스토어에서 혼수클럽과 입주클럽에 가입한 후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대별로 최대 80만원 상당의 멤버십 포인트를 제공한다.

특히 혼수클럽 가입 고객이 50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TV·냉장고·세탁기 등 9대 가전 무상 서비스 기간을 3년으로 연장해 주는 특별 혜택도 마련했다. 이사클럽 가입 고객은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40만원의 멤버십 포인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는 2026 삼세페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파트너들과의 제휴 혜택도 준비했다. 삼성금융네트웍스의 금융 플랫폼 모니모와 함께 내년 1월2일 단 하루 동안 1day 특가 이벤트를 운영한다. 모니모 고객은 앱에서 행사 쿠폰을 내려 받아 삼성닷컴에서 특별 할인가로 스마트폰·에어컨 등 최신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2026 삼세페 행사 기간 중 삼성전자 제품을 구입하고 모니모 앱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2026 삼세페 시작에 앞서 오는 19일부터 삼성닷컴에서 삼세페 사전알림을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사전알림 신청 후 2026 삼세페 기간 내 행사 제품을 200만원 이상 구매하는 선착순 1000명의 고객은 올리브영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을 받을 수 있다.

김용훈 삼성전자 한국총괄 상무는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역대 가장 큰 규모의 혜택을 준비했다"며 "혼수·입주·이사 고객뿐 아니라 가전 교체를 고민했던 모든 고객에게 이번 2026 삼세페는 가장 만족스러운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