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원, 애니박스가 인기 애니메이션 ‘파워캐치 완다’의 극장판 <극장판 파워캐치 완다:버그본의 지구 습격>을 TV 최초로 6월 1일 독점 방영한다고 26일 밝혔다.
/사진=대원방송
/사진=대원방송
‘파워캐치 완다’는 국내 방영 이후 큰 인기를 끌었던 애니메이션으로 한국뿐 아니라 일본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은 작품이다. ‘파워캐치 완다’는 지구 소년 유빈과 엉뚱한 우주견 완다가 만나, 여러 아이템으로 세상을 어지럽히는 악당 버그본에 맞서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특히 이번에 애니원, 애니박스에서 방영될 <극장판 파워캐치 완다>는 올해 3월 개봉 이후 큰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이번 극장판에서는 ‘블랙 파워캐치 샷’을 가진 미스터리 한 인물에 맞서, 지구를 지켜내기 위한 여정에 돌입하는 유빈과 완다의 이야기를 그리면서, TV 애니메이션과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애니원, 애니박스에서만 독점적으로 방영되는 <극장판 파워캐치 완다:버그본의 지구 습격>은 애니원 6월 1일(목) 저녁 7시에 첫 방영될 예정이며, 애니박스에서는 6월 1일 (목) 오후 시에 만나볼 수 있다.


이 외 자세한 방송 시간 및 프로그램에 관한 정보는 애니원 홈페이지와 애니원 페이스북, 애니박스 홈페이지와 애니박스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