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가 ‘에브리데이 푸(Everyday With Pooh)’ 캠페인이 온•오프라인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디즈니코리아에 따르면 3월2일부터 열흘간 ‘에브리데이 푸’ 꿀명언 카드 수집 및 SNS인증 이벤트에 약 1700명이 참여했으며 인스타그램에선 ‘꿀명언 카드 받으려 급하게 한국 들어왔다 (swee***********)’, ‘꿀명언 카드 얻으려고 원정간다 (eunh********)’, ‘어렸을 땐 귀엽기만 하던 곰돌이 푸가 지금 보니 뭉클하다(toi_**********)’, ‘상하이 디즈니랜드 가고 싶다(gpwl****)’ 등의 댓글이 달렸다.
디즈니코리아의 ‘에브리데이 푸’ 캠페인은 긍정적이고 순수한 ‘푸’의 메시지를 통해 바쁜 일상에 지친 젊은 세대를 위로하고 격려하기 위해 마련된 프로모션이다.
디즈니코리아에 따르면 ‘에브리데이 푸’ 캠페인을 진행중인 여성의류 쇼핑몰 임블리, 질스튜어트, 비욘드, CGV 씨네샵, YES24, 금홍팬시, RHK, 썬스타문구, LF, 퀸비 등 총 10개의 브랜드의 온•오프라인 매장에는 한정판 요일별 ‘꿀명언 카드’를 얻기 위해 ‘곰돌이 푸’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줄을 잇고 있다.
현재 CGV 씨네샵의 경우, 캠페인 마감기간을 열흘 앞두고 ‘꿀명언 카드’를 모두 소진한 상태이며, 이번 푸 캠페인과 연계한 예스 24의 ‘디즈니 스페셜 굿즈 증정 이벤트’ 1차 물품이 일찌감치 완판됐다.
디즈니코리아는 최근 상하이 디즈니랜드 2인 여행권 1차 우승자를 선정했다고 밝히며 캠페인 마감일인 24일까지 디즈니랜드 여행권 우승자 2명을 더 선정하는 것은 물론, 매주 SNS 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100명을 추첨, 학용품과 화장품 등이 담긴 한정판 푸 럭키백을 증정한다고 설명했다.
‘에브리데이 푸 캠페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 및 디즈니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즈니코리아, "‘에브리데이 푸 캠페인’ SNS 이벤트 화제"
강인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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