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대학원생 대상으로 갤럭시 제품을 할인가에 판매하는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가 오픈했다. /사진=삼성전자
대학생·대학원생 대상으로 갤럭시 제품을 할인가에 판매하는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가 오픈했다.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는 대학생·대학원생 대상 모바일·IT 전용 온라인 쇼핑몰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에서는 스마트폰부터 웨어러블, 태블릿, 노트PC, 프린터 등 총 56종의 제품을 삼성전자 홈페이지와 비교해 약 10~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품목별 구매 횟수는 연 1회로 제한된다. 삼성전자는 ‘갤럭시스토어’를 통한 판매 제품을 지속 확대해갈 예정이다.

만 18세에서 29세 사이 대학생·대학원생은 재학 중인 학교 메일 계정 인증을 통해 ‘갤럭시스토어’에 가입할 수 있다. 대학교·대학원 입학 예정 혹은 해외 대학에 재학 중인 경우, 29세 이상의 대학생인 경우에도 증빙서류 제출을 통해 가입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최근 학습과 자기 계발은 물론 문화생활까지 모두 모바일로 즐기는 학생들이 늘어나면서 다양한 갤럭시 제품을 보다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를 기획하게 됐다"며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를 통해 대학생 고객들에게 한층 더 친근하게 다가가며 맞춤형 혜택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친구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학생 친구에게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 소개와 함께 가입을 추천하면 추천인 ID 입력 횟수에 따라 N포인트, 전기자전거, 게임기,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