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이종석이 연인 아이유의 콘서트에 등장해 변함없는 애정전선을 과시했다.
3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지난 2일 열린 아이유의 콘서트에 이종석이 왔다는 목격담과 사진이 올라왔다.
아이유는 지난 2일 서울 송파구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2024 IU H.E.R. WORLD TOUR CONCERT IN SEOUL'을 개최했다.
'핑계고'에서 아이유와 했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찾은 유재석, 양세찬부터 박명수, 오나라, 박은빈, 이주영, 엑소 디오, 에스파 윈터, 강미나, 정채연, 최유정 등 여러 스타들이 관객석에서 포착됐다는 목격담도 이어졌다.
특히 아이유와 공개 열애 중인 배우 이종석이 객석에 앉아있는 사진이 게재되며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종석은 일반 관람객들 사이에서 체크 무늬 셔츠를 입고 모자를 착용한 채 응원봉을 들고 조용히 공연을 관람하는 모습이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 '사의 찬미' 등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 신재하와 함께 콘서트를 찾았다.
이종석의 주변에 앉았다던 한 유애나(아이유 공식 팬덤)는 "이종석이 분명히 맞았고 주변에는 일반 관객들이었다. 나도 알아보고 주변이 다 알아봤는데 일부러 사진을 찍지는 않았다"고 증언해 팬들의 배려 또한 함께 빛났음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