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금호타이어 제공.

금호타이어는 유통전문점 '타이어프로(TIRE PRO)'의 신규 광고를 론칭했다고 2일 밝혔다.

'금호타이어가 만들고 타이어프로가 관리합니다'라는 컨셉을 중심으로 제작된 이번 광고는 기술명가 금호타이어가 제품을 만드는데 그치지 않고 타이어프로를 통한 전문적인 관리까지 포함된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임을 표현했다.


이번 광고는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 3종을 통한 제품 기술력과 금호타이어가 만든 타이어프로의 전문성을 강조하는 구성의 광고영상으로 자사 디자이너, 연구원, 성능평가 테스터 등과 타이어프로 직원(정비사)의 시너지를 통해 고객에게 항상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내용을 담았다.

신규 광고 캠페인은 국내 지상파와 케이블, 종편 등 주요 채널 TV광고를 포함해 티빙, 티맵, 네이버와 같은 디지털 매체 등 고객과 폭넓게 소통할 예정이다.

윤민석 금호타이어 G.마케팅담당 상무는 "이번 광고 캠페인은 기술명가 금호타이어의 신제품을 보여주는 동시에 타이어 제조사의 타이어 전문점의 기술적인 전문성을 강조하면서 타이어프로의 역할을 더 부각시키고자 했다"며 " 더 많은 고객들이 믿고 이용할 수 있도록 타이어프로와 관련된 다양한 프로모션과 마케팅 활동들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