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피프티피프티가 더블 타이틀의 매력을 제대로 보여주고 있다.
피프티피프티(FIFTY FIFTY)는 지난 13일 세 번째 미니앨범 '데이 앤 나이트(Day & Night)의 서브 타이틀곡 '미드나이트 스페셜' 뮤직비디오를 깜짝 공개했다.
뮤직비디오 속 멤버들은 화려하면서도 고혹적인 모습이다. 앞서 선보인 '푸키'(Pookie)와는 전혀 다른 분위기를 그려냈다.
이번 스페셜 뮤직비디오를 통해 피프티피프티만의 반전 매력을 엿볼 수 있었을 뿐만 아니라 물오른 멤버들의 비주얼, 숨겨진 의미가 있는 듯한 포인트들이 팬들에게는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했다.
'미드나이트 스페셜'은 업템포 팝 장르로 808 스타일의 드럼과 베이스는 곡에 현대적인 감각을 더했고, 로즈 키보드와 일렉트릭 기타가 유기적인 질감을 채운다. 여기에 두려움과 미련이 교차하는 마지막 밤, 서로를 다독이며 탈출을 위해 발걸음을 옮기는 소녀들의 모습을 담아냈다.
피프티피프티는 5인조로 새롭게 활동을 시작한 지 채 1년이 되지 않은 그룹임에도 넓은 음악적인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으며 퀄리티 높은 이지리스닝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피프티피프티는 상반된 매력을 가진 더블 타이틀곡의 다채로운 콘셉트를 완벽히 소화해 내는 것은 물론 한층 성장한 모습으로 활동을 이어가며 국내를 포함해 글로벌 팬심까지 사로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