킥플립

킥플립

킥플립

킥플립

킥플립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신예 킥플립(KickFlip)이 트렌디한 학교 체육복의 컴백 비주얼로 시선을 모았다.

킥플립은 5월 26일 두 번째 미니 앨범 '킥 아웃, 플립 나우!'(Kick Out, Flip Now!)와 타이틀곡 '프리즈'(FREEZE)를 발매한다. JYP는 공식 채널에 킥플립의 범상치 않은 학교생활이 담긴 다채로운 콘셉트 포토를 차례로 공개하고 컴백 열기를 끌어올리고 있다.


15일 0시에는 신보 세 번째 콘셉트 티저 단체, 유닛 버전을 선보였다. 계훈, 아마루, 동화, 주왕, 민제, 케이주, 동현은 방과 후 체육관에서 몸을 풀거나 장난치는 모습으로 자연스러운 매력을 전했다. 또 환한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컷과 일곱 멤버가 다 같이 달려 나가는 역동적 구도로 완성한 이미지가 하이틴 드라마 속 한 장면을 떠올리게 한다.

킥플립의 첫 컴백을 알리는 신보 '킥 아웃, 플립 아웃!'은 멤버들이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리며 그룹 개성을 담뿍 녹인 작품이다. 타이틀곡 '프리즈'를 포함해 '제끼자', '언젠가 태양은 폭발해', '일렉트리시티'(Electricity), '컴플리케이티드'(Complicated!!), '코드 레드'(Code Red), '하우 위 킥플립'(How We KickFlip)까지 총 7곡이 알차게 수록됐다.

킥플립은 오는 7월 31일~8월 3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 그랜트 파크에서 개최되는 초대형 음악 축제 '롤라팔루자 시카고'(Lollapalooza Chicago), 8월 23일~24일 양일간 태국 방콕 임팩트 챌린저 홀에서 열리는 도심형 페스티벌 '서머소닉 방콕 2025'(SUMMER SONIC BANGKOK 2025) 무대에서 패기 넘치는 퍼포먼스를 펼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