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타마고 프로덕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걸밴드 QWER(큐더블유이알)이 본격 컴백 프로모션에 돌입하며, 컴백 열기를 달궜다.
QWER(쵸단, 마젠타, 히나, 시연)은 지난 23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미니 3집 '난 네 편이야, 온 세상이 불협일지라도'의 트랙리스트를 게재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눈물참기'를 포함해 '행복해져라', '검색어는 QWER', '오버드라이브'(OVERDRIVE), '디데이'(D-Day), '유어스 신시얼리'(Yours Sincerely) 등 총 6곡이 수록된다.


특히, 트랙리스트 이미지는 하트 모양 스티커 등으로 장식된, 일명 '다꾸(다이어리 꾸미기); 콘셉트로 제작돼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멤버들의 높은 참여도 역시 돋보인다. QWER은 전곡 크레딧에 이름을 올리며 한층 진화한 음악적 역량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네 멤버는 타이틀곡 '눈물참기' 작사에 이어, 수록곡 '유어스 신시얼리'의 작사와 작곡진에 모두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끈다.

'난 네 편이야, 온 세상이 불협일지라도'는 QWER의 데뷔 앨범인 '하모니 프롬 디스코드'(Harmony from Discord)로부터 피어난 이야기의 조각들을 하나로 묶어낸 앨범이다. 희망찬 성장 서사 속에 깊은 우정을 다져온 네 멤버는 이번 앨범을 통해 미래를 향한 변치 않는 약속을 다짐한다.


한편, QWER의 미니 3집 '난 네 편이야, 온 세상이 불협일지라도'는 오는 6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