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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이 2030 남성 소비자를 대상으로 다이소 전용 브랜드를 새롭게 론칭했다.
아모레퍼시픽이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 '프렙 바이 비레디'(Prep by B.READY) 를 신규 론칭하고 온오프라인 다이소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비레디의 세컨드 브랜드인 '프렙 바이 비레디'는 스타일링에 익숙하지 않은 2030 남성들이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도록 기획한 에센셜 그루밍 브랜드다. 브랜드 출시와 함께 '히카페인 스킨케어 라인'과 '헬시톤 메이크업 라인'에서 각각 3개 제품씩 총 6종의 제품을 다이소에서 만나볼 수 있다.
'히카페인 스킨케어 라인'은 히알루론산과 카페인을 결합한 브랜드 독자 성분 '히카페인™'을 적용해 남성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 탄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초촉촉 올인원 로션'은 아데노신 성분으로 주름 개선 기능을 제공하며 '오일컷 올인원 로션'은 어성초 추출물을 함유해 유분 조절과 피지 개선에 효과적인 것이 특징이다. 고함량 편백수를 함유한 '편백수 스킨토너'는 면도 후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고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헬시톤 메이크업 라인'은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간단한 제품 구성으로 자연스럽고 건강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헬시톤 커버로션'은 트러블, 홍조, 잡티 등 남성 피부 고민을 자연스럽게 커버해 건강한 피부 톤을 연출할 수 있다.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온종일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으며 SPF30, PA++의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갖췄다. '헬시톤 혈색 립밤'은 pH 반응형 립밤으로 개인 피부에 맞춰 건강한 혈색을 더해주고 촉촉 타입과 매트 타입 두 가지로 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