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쏘카는 놀(NOL)유니버스와 손잡고 여름휴가 시즌을 공략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쏘카와 NOL 회원 모두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데 초점이 맞춰졌다.
카셰어링 대여요금과 면책요금을 포함해 10만원 이상을 결제한 쏘카 회원에게 NOL에서 국내 숙소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20%(최대 5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쿠폰은 9월까지 투숙하는 숙소 예약 시 사용 가능하도록 구성해 7월 말~8월 초 여름휴가 시즌 여행객들의 혜택을 강화했다.
쏘카 회원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NOL 국내 숙소 6%(최대 2만원)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6% 할인 쿠폰 역시 9월까지 이용하는 호텔, 펜션, 리조트 등 국내 숙소 예약 시 적용 가능하다. 프로모션은 28일 오전 10시부터 다음달 17일까지 진행된다.
쏘카의 신규 회원 및 복귀 회원을 환영하는 특별 혜택도 마련했다. 쏘카 신규 회원이나 최근 1년 이내 쏘카 이용 이력이 없는 회원이 24시간 이상 이용하는 카셰어링을 예약하면 대여요금 50% 할인과 3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적용하고 차 반납 시 3만원 상당의 NOL 포인트를 제공한다.
기존 회원 역시 같은 조건으로 예약 시 대여료 50% 할인 및 5000원 즉시 할인 혜택을 준다.
쏘카 할인 혜택에 대한 자세한 조건은 NOL 앱(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