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쿠팡플레이가 새 예능 '저스트 메이크업' 공개일을 확정했다.

오는 10월 3일 오후 8시 첫 공개를 확정한 '저스트 메이크업'은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적으로 K-뷰티를 대표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자신만의 색깔로 치열하게 맞붙는 초대형 메이크업 서바이벌이다.


특히 국내 1세대 아티스트부터 해외에서 활약 중인 메이크업 전문가, K-뷰티의 새로운 트렌드를 이끄는 신예 뷰티 크리에이터들까지 각 분야를 대표하는 60인의 아티스트가 한자리에 모여 역대 최대 규모의 메이크업 대결을 펼친다.

이 치열한 경쟁의 중심에는 K-뷰티의 아이콘 이효리가 함께한다. 이효리는 독보적인 감각과 존재감으로 수많은 트렌드를 선도해 온 스타로, 이번엔 메이크업 서바이벌의 진행자로 나선다. 치열한 메이크업 대결의 한가운데서 참가자들의 열정과 스타일을 지켜보며 무대를 이끌 예정이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서는 초대형 무대들로 압도적인 스케일을 예고했다. 국내외 최정상 아티스트들이 초긴장 분위기 속 1분 1초를 다투며 경쟁하는 장면은 앞으로 펼쳐질 상상 초월의 메이크업 미션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예고편만으로 강력한 몰입감을 선사하는 '저스트 메이크업'은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싱어게인' '크라임씬' 등으로 화제성을 입증한 스튜디오 슬램 윤현준 대표가 기획을 맡아 기대를 더한다. 연출에는 '싱어게인 3'의 심우진 PD와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 '오버 더 톱'의 박성환 PD가 합류했다.

'저스트 메이크업'은 오는 10월 3일 오후 8시 처음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