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스테디셀러 '블레이드' 시리즈의 신규 모델을 선보인다.
프로-스펙스는 가벼운 착화감과 통기성을 강화한 고기능성 워킹화 '블레이드 맥스'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워킹에 최적화된 설계를 통해 일상생활은 물론 장시간 보행 시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기존 블레이드 시리즈의 장점인 안정적인 지지 구조를 한층 강화했다. 신발 내부에 적용된 'G-FRAME' 구조가 좌우 흔들림을 제어하고, 아치 지지를 강화한 '임팩트존 3' 인솔이 균형 잡힌 보행을 돕는다. 뒤꿈치 부분에는 탄성감 있는 'S-BLADE'를 적용해 경쾌한 워킹 리듬을 만들 수 있도록 했다.
효율적인 내부 설계를 통해 기존 제품보다 무게를 줄이고 통기성을 높였다. 갑피에는 초미세 엔지니어드 소재와 봉제선이 없는 무제봉(No-sew) 공법을 적용했다.
색상은 블랙, 그레이, 화이트 세 가지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16만9000원이다. 이와 함께 생활 방수·발수 기능을 더한 '블레이드 맥스 워터실드' 모델도 함께 선보였다. 블랙 단일 색상으로 가격은 19만9000원이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블레이드'는 2021년 첫 출시 이후 꾸준히 호응을 얻고 있는 스테디셀러 라인"이라며 "새롭게 선보인 '블레이드 맥스'는 최신 워킹 기술력을 더해 일상과 여행, 운동까지 다양한 걷기 환경에서 만족도를 한층 높여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