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4월14일 블랙데이를 겨냥해 '농심이 대한민국 솔로부대와 함께합니다'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첫 이벤트는 4월5일부터 10일까지 '솔로부대 응원 메시지 남기기'이며, 4월5일부터 16일까지는 '짜파구리 시식 인증샷 남기기'를 진행한다.
메시지 혹은 이미지를 농심 블로그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60명에게 짜파게티와 너구리를 묶은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블랙데이(짜파데이)는 발렌타인데이(2월14일)와 화이트데이(3월14일)와는 달리 연인이 없는 솔로를 위한 날로, 자장면이나 짜파게티 같은 검은 음식을 먹는 날이다.
한편 농심은 올 2~3월 짜파게티 매출(대형마트 3사 기준)이 전년동기 대비 38% 늘었다고 밝혔다. 짜파게티 매출이 대폭 증가한 이유는 예능프로그램에 짜파구리가 소개되면서 많은 이들의 관심을 얻었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 |